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티에스글로벌의 밸롭, 아쿠아슈즈 신상 4종 출시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바캉스 및 야외활동에 착용하기 좋은 아쿠아슈즈 및 워터스포츠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 손대원)이 전개하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밸롭’은 이에 맞춰 여러 버전의 아쿠아슈즈 신상품을 발 빠르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4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후 8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밸롭 아쿠아슈즈 라인은 맨발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규 출시된 아쿠아슈즈 또한 특허 받은 아웃솔로 뛰어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비딕, 울트라 소닉,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볼 수 있는 임팩트,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슈즈 원까지 총 4종류로 출시됐다.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비딕’ 아쿠아슈즈는 어떤 코디와도 잘 어우러지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블랙, 아이보리, 블루, 오렌지 4가지 컬러감으로 깔끔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울트라소닉’ 아쿠아슈즈는 물결치는 파도의 형상을 띄는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에 블랙, 아쿠아블루, 그레이 3가지 컬러로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으로 나온 임팩트 아쿠아슈즈 또한 어느 룩에나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과 더불어 블랙, 민트, 블루, 핑크 4가지의 상큼한 색감으로 여름의 청량함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슈즈 원은 단색의 깔끔함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과 민트, 블랙, 옐로우, 핑크 화이트 5가지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취향에 맞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출시 후 8년간 쌓아 올린 노하우를 토대로 끊임없는 연구를 거쳐 매 해 새로운 느낌의 아쿠아슈즈를 꾸준히 출시 중이다. 신는 순간 차원이 다른 편안함과 탁월한 배수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나 이번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쿠아슈즈 ‘임팩트’는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 예정인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6월 1일 오후 6시에 예정된 밸롭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