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발이 호흡하는 메쉬 워킹화 ‘티바트 3.0네오’ 예약판매 시작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2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국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 ‘밸롭’이 가볍고 시원한 메쉬 소재 워킹화 ‘티바트 3.0 네오’ 예약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티바트 3.0 네오 워킹화는 밸롭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워킹화 티바트 시리즈의 본질은 그대로 가져가되, 가볍고 시원한 디테일을 살려 따듯 해지는 날씨에 맞춰 신기 좋은 제품으로, 2022년 여름 기준 밸롭 공식몰 판매 상위권 BEST 10 안에 들 정도로 지난 여름 호응을 얻은 만큼 올해도 예약판매를 결정하게 됐다.


기존 니트소재로 제작된 밸롭 티바트 1.0, 티바트 2.0, 티바트 3.0 워킹화 시리즈와 다르게, 메쉬 소재로 갑피를 제작해 통기성이 뛰어나 발에 열감이 많은 사람들도 불편함 없이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발 내부의 깔창은 공기순환이 탁월한 에어홀 인솔을 사용하여 흡한, 속건 기능이 우수할 뿐 아니라 발의 움직임에 따라 쿠션감을 제공한다. 올블랙, 그레이, 블루, 옐로우 총 4가지의 산뜻하고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3월 14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티바트 3.0네오 워킹화는,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단품 기준으로 49%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치서포트 인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관계자는 “2022년에 주셨던 많은 사랑에 감사 드리며 올 해도 예약 판매로 돌아오게 됐다”는 소감과 함께 “내부 열 배출을 위해 통기성에 초점을 맞춘 워킹화이니 만큼, 발에 열이 많거나 활동이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