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연말 맞이 '메리 기프트마스!'프로모션 15일부터 시작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9






G밸리뉴스 한미진 기자 =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밸롭에서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5일 시작되어 27일까지 진행되는 밸롭의 ‘메리 기프트마스’ 프로모션은 7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내용으로, 최대 1만원까지 적립된다.


적립금은 쿠폰을 적용한 후 실 결제금액 7만원 이상 결제 시 배송 완료 14일 이후 지급될 예정이며, 이렇게 적립된 이벤트 적립금은 추후 밸롭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메리 기프트마스’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밸롭의 슈즈 라인 스테디셀러 티바트 시리즈와 더불어 22FW 신상 의류와 방한화까지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다. 

1+1 세트 상품을 구매 시 최대 63%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밸롭의 이번 신상 패딩과 방한화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중으로, 따듯함과 스타일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올 겨울 신규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밸롭 관계자는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에게 밸롭으로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따듯한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해봤다”라며, “올해도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이벤트에서 밸롭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